재작업


    필독

    모든 작업은 본사의 작업가이드에 준하여 작업하셔야 하며,
    이를 준수하지 않아 인쇄불량이 발생한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재인쇄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    고객님께서는 작업 가이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작업 및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• 재작업은 출고된 제품이 모두 반송되어야 하며 원본 데이터로 다시 재접수됨을 원칙으로 합니다.

    • 단, 제품을 반송받지 않아도 제품의 하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우에는 재접수가 가능합니다.

    • 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재작업 신청을 하셔야 재작업이 가능합니다.

    • 재작업을 진행하실 때 데이터를 수정하실 경우 제작비의 50%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• 본사의 과실로 인정되는 경우 재작업은 가능하나 환불이나 납기지연에 따른 손해배상은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.

    • 고객이 별도로 후가공을 진행한 뒤 제품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 후가공비를 제외한 제품의 가격만 환불 가능합니다.

    • 모든 재작업은 본사의 인쇄작업규약을 기준으로 합니다.